많은 남성들이 발기 부전(ED)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즉 즐겁고 만족스러운 섹스를 할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발기를 유지하고 유지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발기부전은 45세 이상의 남성에게 가장 흔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약물을 복용하는 나이든 남성의 경우 성욕이 훨씬 더 낮아집니다.

우리 대부분은 나이가 들수록 성욕이 점차 감소한다고 생각하므로 발기 정품비아그라 부전을 자연스러운 상태로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많은 남성이 발기를 유지하지 못하는 것은 실제 성욕 상실이라기보다는 치료 가능한 신체 조건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1980년대 초반까지 대부분의 훈련된 비뇨기과 전문의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은 발기부전이 기본적으로 정신적 또는 심리적 문제라고 가정했습니다. 그러나 1983년 미국 비뇨기과 학회(American Urological Association)의 프레젠테이션에서 Giles Brindley 박사는 페톨라민이라는 약물을 주입하여 페니스를 발기시킬 수 있음을 시연했습니다. 공개 시위에서 그는 자신의 성기를 사용하여 요점을 밝혔습니다.

Brindley는 음경으로 이어지는 정상적으로 수축된 혈관을 이완시켜 음경을 발기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혈관이 이완되면 더 많은 혈액이 유입되고 음경은 풍선처럼 팽창하여 발기를 형성합니다.

그래서 점차 발기부전이 성인 남성의 신체적 변화의 결과라는 사실이 받아들여졌습니다. 이는 주로 정신적 또는 심리적 상태가 아닌 것입니다.

비아그라 – 음경 판막 조절

브린들리 박사가 공개 발기를 위해 사용하는 약물인 펜톨라민은 80년대와 90년대에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며 사용되기 시작했지만 펜톨라민에는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성기만을 표적으로 삼을 만큼 선택적이지 않아 신체의 다른 부위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둘째, 성적인 자극으로 인해 발기가 되지 않습니다. 펜톨라민을 사용하면 옛날에 발기할 수 있으며 약물의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계속 발기를 유지합니다.

비아그라는 이 두 가지 문제를 극복한 최초의 약물이었습니다. (1998년 화이자에서 도입한 비아그라의 유효성분은 구연산 실데나필입니다.) 비아그라는 음경의 혈관을 이완시켜 작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남성이 성적으로 자극을 받을 때 일어나는 자연적인 과정을 향상시킵니다. 발기 후 페니스를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고안된 신체의 화학 물질인 “연화제”를 제어하여 이를 수행합니다.

이런 식으로 작동합니다. 남자가 성적으로 자극을 받으면 그의 뇌는 음경의 혈관을 이완시키는 화학 물질의 생산을 유발하는 신호를 보냅니다. 이것을 “경화제”라고 생각하십시오. 경화제의 생성으로 혈관이 이완되면서 혈류가 증가하고 음경이 발기됩니다.

그러나 자연은 또한 발기가 점차적으로 가라 앉는 방법을 고안했습니다. 경화제가 혈관을 이완시키기 위해 생성되는 것과 동시에 신체에서는 경화제를 분해하고 중화하기 위해 연화제를 생성합니다. 이들은 포스포디에스테라제(PDE5)로 알려진 효소입니다.

성적으로 자극을 받은 남성이 연화제보다 경화제를 더 많이 생산하는 한 페니스는 발기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그러나 경화제의 생산량이 감소하기 시작하자마자 유연제가 우위를 점하고 발기가 흐트러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제 일반적으로 ED는 경화제와 유연제의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가정합니다. 신체가 경화제를 충분히 생산하지 못하거나 너무 많은 연화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결과는 발기를 유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비아그라가 하는 일은 유연제의 생산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경화제가 음경의 혈관에 축적되어 단단하고 지속적인 발기를 생성하도록 합니다.

이 과정의 아름다움은 성적 자극 없이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비아그라는 자극을 대신하지 않습니다. 대신, 단순히 성적 자극에 의해 생성된 천연 화학 물질이 제 역할을 하도록 합니다. 섹스 후 뇌가 더 이상 경화제를 생성하지 않으면 발기가 자연스럽게 가라앉습니다.

Categories: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