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지도자 김정일의 죽음은 이것이 국가의 미래에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전문가들을 추측에 휩싸이게 했습니다. 최근 고립된 국가를 방문한 것을 바탕으로 우리는 몇 가지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나라는 인격 숭배에 기초하여 지난 60년 동안 지탱되어 왔습니다. 먼저 위대한 부산오피 수령 김일성을 위해, 다음으로 친애하는 수령으로 알려진 그의 아들 김정일을 위해. 아들은 사랑하는 아버지의 후광 효과의 혜택을 받았지만 스스로는 그렇게 많은 숭배를 받지는 못했습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 모든 시민이 착용하는 핀에 아버지의 이미지만 있고 아들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모든 방에는 두 사람의 사진이 나란히 있고 평양 전역과 시골 전역에 강하고 상징적 인 아버지의 이미지와 동상이 있습니다. 아들은 덜합니다. 김정일을 묘사할 때 그것은 종종 그의 아버지의 반사된 영광을 즐기기 위한 소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김정일은 위대한 수령님을 실제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선전 기계는 김정일을 지지하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하지만 가업이 3대에 넘어가면 도산하고 도산하는 것처럼, 차기 정권에도 같은 시나리오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다. 지명된 후계자인 김정은은 김일성과 관련된 직접적인 후광 효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의 할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그의 나이는 약 10살이었습니다. 김정일의 맏아들 둘은 친애하는 수령님의 사후 후임에 부적합한 것으로 여겨졌다. 마카오에서 도박을 자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준비가 덜 된 셋째 아들에게 성화를 넘긴다는 것은 정권의 취약한 입장을 나타낸다.

군경력이 없는 김정은은 군을 통솔하는 자가 북한의 군사국가를 지배하기 때문에 4성 장군으로 입대했다. 그러나 김정은은 그처럼 부드럽고 버릇없는 소년처럼 보입니다. 우리가 북한에 있을 때 선전 자료로 나눠준 사진에서 그는 훈련 중인 뚱뚱한 젊은 독재자로 등장했습니다. 그가 나라를 지배하는 다양한 세력을 집결시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60년 넘게 북한을 이끌어온 혈통이 분명히 가늘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김정일의 죽음이 독일식 통일로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그러나 서독에서 TV 신호를 받은 동독인들은 공산주의 국가에 살면서 그들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고립된 은둔자 왕국의 시민들은 이러한 기본 지식이 부족하므로 중동에서 본 것처럼 시민의 반란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Categories: Business